회사에서 있다보면 사적인 채팅이나 은행업무 볼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어떻게 하시나요?

뒷통수가 따갑고 심장박동수가 올라가는 경험을 해봤다면 딴일 제쳐두고 노트북보안필름 을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정신건강 지수도 해로울 수 있으니까요.


노트북보호필름 은 일반 보호필름과 다릅니다. 착탈식이라서 내 노트북의 종류에 따라 맞는 버젼과 그렇지 않은 버젼을 반드시 체크하고 구매해야 하거든요. 그리고 막상 구매를 했는데 내가 예상했던 보안수준이 안맞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은 노트북보안필름 Best 3 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1. 에스뷰



노트북보안필름 또는 시크릿필름을 검색해 보면 왠만한 쇼핑사이트에 에스뷰 제품이 많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후기 검색을 해보아도 에스뷰 브랜드에 대한 언급이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에스뷰 제품은 블루라이트 차단과 함께 사생활 보호라는 두가지 이점을 다 챙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루라이트를 49%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눈을 보호 할 수 있고, 2-way 기술 즉 옆면에서는 모니터가 보이지 않고 오직 정면에서만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사무실이나 공공장소에서 내 모니터의 내용을 지켜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국가에서 정식 인증을 받았고, 생산라인도 대기업 수준이라 많은 구매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동영상입니다.







  



2. 세이퍼



에스뷰 다음으로 높은 후기률와 제품의 탄탄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브랜드가 세이퍼 입니다. 무엇보다 세이퍼는 정보보안필름 의 가장 중요한 사항인 "각도" 가 넓은 제품입니다.





쉽게말해 옆면의 어느위치까지 보안이 되는지가 중요한데 그 각의 넓이의 폭이 큽니다.

약 30도 라고 하는군요. 노트북보안필름 을 구매하려는 구매자들이 반드시 챙겨야 하는 사항이기 때문에 세이퍼의 인기도도 만만치 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LG에 납품하는 원단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중소기업이라도 좀 더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3m




3m은 워낙 유명한 글로벌 기업이기 때문에 누구나 다 아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3위라는 순위를 준 이유는 가격 때문입니다. 사실 가전기기라면 AS기간을 따져봐야 하겠지만 노트북보안필름은 그러한 사항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단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이 오히려 품질이나 가격적인 부분에서 가산점이 있다고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래도 난 불안하다 싶으신 분들은 2만원 정도의 가격차이가 있기 때문에 참고해 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에 세가지 브랜드의 제품은 모두 고정테잎과 착탈이 가능한 행거를 제공합니다. 개인의 기호에 맞게 결정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노트북보호필름 Best 3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