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토익 스피킹이나 오픽 준비하는데 외국인 친구가 없습니까? 내가 원하는 문장의 네이티브 발음을 듣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바로 이 2가지 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번역하고 말하기 (Imtranslator)

 

 

Imtranslator는 내가 원하는 문장을 바로 기입을 해서 한글로 번역을 해주고 발음까지 읽어주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imtranslator.net >> 바로가기

 

ImTranslator.net : Translate your mind

IMTRANSLATOR IS A SET OF WEB-BASED MULTILINGUAL TOOLS DESIGNED TO REMOVE LANGUAGE BARRIERS ACROSS THE WORLD WIDE WEB Just releasedTranslation Comparison - Extension for ChromeTranslation Comparison - Extension for FirefoxNew version of ImTranslator | Compa

imtranslator.net





이 사이트의 경우는 무엇보다도 아주 간단하게 정리된 화면이 아주 굿입니다. 그리고 발음의 퀄리티도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여러가지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가 존재하지만 그중에서 억양이나 발음의 구현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실제로 어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높은 인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이것도 역시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Imtranslator 화면

 

 

 

 

물론 영어 뿐만 아니라 국가별로 TTS 및 어학사전이 등록이 되어 있어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중국어나 불러 등을 공부하는 사람에게도 아주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2. 내츄럴리더스 (Naturalreaders)

 

Naturalreaders 역시 어학공부를 하거나 비즈니스 영어를 학습하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Naturalreaders 홈페이지

 

 



 

특징은 사람마다 국가별로 말하는 방식이나 어투가 다른데요, 그 부분을 직접 구체적으로 설정해서 다양하게 들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영어 문장을 읽어주는 속도도 조절할 수 있는데 그저 느리게만 플레이 속도를 낮추어 주는 것을 떠나서 직접 사람이 천천히 읽어주는 것과 같은 효과를 잘 구현해 줍니다.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Naturalreaders 화면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Naturalreaders >> 바로가기

 

 

 

 

 



이상 어학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찾는 영어 읽어주는 사이트 2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영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아주 유용한 곳이기 때문에 추천하는 곳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