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통신비 할인카드 3가지 추천ㅣ생활비 아껴보기! (KT/LG 도 포함)





통신비 할인카드는 보통 이동통신 3사가 공통적으로 할인되는 카드가 많습니다. SK하나만 적용되지 않고 폭 넓다는거죠. 하지만 전월 실적이 월마 이상이어야만 적용이 되는 조건부가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개인의 상황에 맞추어서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국민카드 이지홈




국민카드 이지홈은 기본적으로  SKT / KT / LG U+ 상관없이 통신비 자동납부를 신청할 경우 10%가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에 따라 40만원에 1만원, 80만원에 2만원, 150만원에 3만원까지 할인을 추가로 더 받게 됩니다. 






 

사실 국민카드 이지홈은 통신비 외에도 공과금 자동이체 시 추가 할인이 더 들어갑니다. 그 외에도 문화생활이나 식생활 관련 할인이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카드라고 볼 수 있겠네요. 










2. 삼성카드 2V2





이 카드같은 경우는 18000원 이라는 연회비가 국내외 관계없이 발생합니다. 이점은 참고해 주시구요. SK 통신비는 대략적으로 1만원을 할인해 주는데, 전월 사용실적이 90만원 이상시 적용이 됩니다. 40만원, 60만원일 경우에는 1만원 이하 적용이 됩니다.








3. 하나카드 클럽 SK




클럽SK 카드 같은 경우는 가장 통신비 할인이 많은 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SK 이동통신요금이 15000원까지 할인되기 때문이죠. 






전월실적이 4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통신요금은 전월실적에서 제외합니다. 

특이한건 통신요금에 따라서 적용되는 할인 구간이 또 달라진다는 건데요, 

아래 요금제를 보고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SK통신비 할인카드 3가지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자동이체가 기본적인 할인의 기준이고 전월 카드 사용실적이 반영된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생활비는 꼭 이런 꼼꼼한 생활꿀팁으로 아끼는 거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